본문 바로가기
힐링이필요해

이스케이프플랜 보구왔어여.

by 온니집 2013. 12. 19.
반응형

조조로 영화를 보는건 참.. 재미있네요

솔직히 말해서....

아이때문에 다른시간은 힘들어서...

애 어린이집 간 사이 힐링도 할꼄 보러가는거랍니다.

아이 어린이집 차에 태워보내고 룰루랄라 영화관으로 가서

인터넷발매기로 어제 예매한 영화티켓을 뽑는데

오~마이~갓드~

예매할때부터 애를 먹이더니

티켓뽑는데도 속을 석이네요

프린트에러로 티켓이 안나온답니다. 그래서 옆 발매기로 다시하니

예매내역이 없데요

지나가는 직원붙잡고 울먹울먹(ㅡ.ㅡ)

데스크로가서 하랍니다.

 

혼자세요~ 라는 매표소 아가씨의 말이..

왜이리 청승맞게 들리는지.. 

우여곡절끝에 자리잡고 착석하니

의외로 사람이 많네요

다른 영화볼땐.. 사람이 너무 없어서.. 다음기회에 보러오세요 하는건 아닌가 매번 조조볼때마다 뜨끔했었는데..

 

영화시작하고..

람보에서 열나 뛰어다녔던 실베스타스텔론 아저씨가 감옥에 갇혀 탈출을 감행하네요

네.. 이 영화는 감옥에서 탈출하는 영화입니다.

탈옥전문가인 스텔론 아저씨가 이 감옥 저감옥 돌아다니며 탈출을 해서 보완 강화를 위한 그런일을 하는 사람인데요

CIA 요원의 제안으로

탈출할 수 없는 감옥에서 탈출해봐라 이런 제의를

스텔론 아저씨는 룰루랄라.. 가 아니고 끌려가서 감옥에 갇히고

거기서 아놀드 스왈츠제네거를 만나 탈출을 계획하는

근데 사실은

사기(?) 당해서 감옥에 갇혀다는거!!

 

보안카메라 앞에서 치즈~

 

영화보는 내내 느낀건

저 사람들도 세월을 비껴갈순 없구나

아놀드 아저씨는 이쁘게 늙었다고 해야되나?

스텔론 아저씨는.. 아... 많이 늙었다.. 저 근육봐라~~

흠.~~

ㅋ~

별 5개중에 3개반!!

넘 짠가??

 

 

 

반응형